새소식 본문

GM노트

[GM노트] 무사 각성 무기 [무신도] 전투 영상 공개! (196)

작성자
검은사막운영자
작성일
2016.04.19 오후 12:17
추천수
42



2016년 4월 21일 목요일
무사 각성 무기 [무신도] 업데이트

전장을 크게 휩쓰는 무신도의 강력한 공격
완전히 새로워진 무사의 활약을 기대하세요!



안녕하세요. 검은사막의 모험가 여러분.


날카로운 공격으로 전장을 누비는 동양의 무예가, 무사의 각성 무기 전투 영상을 드디어 선보입니다!

이제 각성 무기 [무신도]를 통해 전보다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무사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 진정한 무의 강함에 다가가려고 했던 한 남자의 감춰진 과거, 그리고 무신의 비밀.

지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4월 21일,

무사, 각성 무기 무신도를 쥐다!





무사, 무신으로 각성하다.


먼 동방의 가난한 작은 마을, 새벽녘에 호랑이가 울부짖는 소리와 함께 한 사내아이가 태어났다.

상서로운 일에 마을 사람들은 그 아이가 장차 마을을 일으켜 세울 것이라며 한껏 들떴다.


죽었다고 알려진 아비 대신 마을 사람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자라난 아이는 무예에 천부적인 소질을 보였다.

아이는 한 자루 도를 쥔 채 재빠른 몸놀림으로 상대의 약점을 간파해 순식간에 무너뜨리는 기술이 일품이었다.

무예로 이름 깨나 알린 자가 나타났다는 소문은 아이에게 가장 설레는 순간이었고 늘 찾아가 대결을 펼치곤 했다.

그는 청년으로 성장할 때까지 단 한 번도 패한 적이 없었고, 곧 이는 자만심으로 자리 잡았다.


이런 그가 품은 꿈은 10년마다 왕국 수도에서 펼쳐지는 무신제에서 우승하는 사람만

일원이 될 수 있는 대륙 최고의 무인 집단, ‘서련방의 일원이 되는 것.

마을 사람들은 그가 당연히 서련방이 될 줄 알았고, 그 또한 믿어 의심치 않았다.


이렇게 자만이 가득 차오른 청년은 세월이 흘러 무인의 길을 걷게 되고,

실력이 뛰어나 빠르게 높은 관직에 오르게 되자 수시로 그를 유혹하는 세력이 찾아들었다.

자만심과 권력에 취한 청년은 날이 갈수록 방만해졌고, 거슬리는 자는 누구든 가만두지 않았다.

파벌의 상관은 물론, 바른말 하는 문관에게까지 칼을 들이대는 모습은 무관이 아닌 무뢰한이었다.

자신의 칼 솜씨에 대적할 이는 왕국에 더는 없을 거라고 여겼기 때문이다.


때가 흘러, 무신제가 다가왔다.

온 나라는 새로운 무신의 탄생을 기다리며 축제에 접어들었다.

청년은 모두의 예상대로 최종 결선에 진출했다. 그러나 세간의 주목은 청년의 것이 아니었다.

홀연히 나타난 노인 고수가 거대한 언월도로 대륙의 강자를 차례로 격파하며 결선에 올라왔기 때문이었다.


결선, 온 대륙의 시선을 묶어둔 청년과 노인은 목숨이 오가는 결전을 벌였다.

실수 하나 용납되지 않는 혈투 속에서 청년은 상대가 묘하게, 아주 묘하게

그가 자신과 비슷하다는 무언가의 느낌을 받았다.


치열한 공방 끝에, 청년은 자신에게 패배가 다가왔음을 직감했다. 난생처음 맛본 굴욕이었다.

마지막 힘을 쥐어짜 낸 마지막 일격. 기적이라기엔 허무한 일이 일어났다.

공격해오던 노인이 피를 토하며 동작에 빈틈을 보였고, 청년은 이를 놓치지 않았다.


무신제 우승으로 청년은 새로운 무신에 등극하고, 서련방의 일원이 되었다.

어려서부터 꿈꿔온 일을 이뤄냈지만, 청년의 기분은 개운하지 않았다. 오히려 분했다.

온전히 자신의 것이어야 했을 관중의 환호와 칭송은 최선을 다하고 패배한 노인의 것이 되었다.


또한, 이 굴욕은 끝이 아니었다. 꿈에 그리던 서련방에는 그야말로 괴물이 가득했고,

연공서열이 아닌, 오직 실력으로 계급이 결정되는 이곳에서 청년은 최하위 계급이었다.

자신이 최고라 여기며 방만하게 살아온 청년은 이를 견딜 수가 없었다.

결국, 이 모든 원인은 자신에게 굴욕을 안긴 노인 때문이라 생각하고 그를 찾아 나섰다.


노인은 어느 산중 동굴 속에 기거하고 있었다.

무신제에서 청년과 펼친 대결을 펼치던 그때와는 달리 매우 야위어있었다.

하지만, 청년은 아랑곳하지 않고 그에게 덤벼들었다.

또 한 번의 목숨을 건 대결, 청년은 다시 패배했다.

청년은 노인의 목숨을 노렸지만, 노인은 청년을 살려주었다.

청년은 패배를 인정하지 않고, 몸이 회복될 때마다 노인을 찾아가 대결을 펼쳤다.

노인은 청년이 패배할 때마다 죽어가는 그의 입에 청명수 몇 방울을 떨어뜨리며 그를 다독였다.


"무의 뜻을 품는다는 것은 끊임없는 재창조의 길을 걷는다는 것,

그 흐름에 모든 것을 맡기면 언젠가 운명이 그 뜻에 도달할 것이니..."


천삼 백날이 지나고 여드레, 결국 청년은 노인에게 승리를 거두었다.

이전 무신제에서의 찝찝한 승리가 아닌, 온전한 자신의 실력으로 거둔 승리였다.

거만했던 청년이었지만, 이때 청년은 승리에 도취하지 않았다.

지난 대결의 나날은 청년에게 방만했던 과거에 대한 성찰이요, 자숙의 시간이기도 했다.

승리를 거둔 청년은 그 자리에서 삼보 구배의 예를 갖추고 노인을 스승으로 모셨다.

노인 또한, 커다란 성취를 이룬 청년을 격려하며, 그를 제자로 인정했다.


그러나 이 행복은 오래가지 않았다. 노인의 기력이 빠르게 쇠하더니, 결국 청년은 스승의 주검과 마주 보았다.

오랜만에 사람 사이의 유대를 찾은 청년에게 스승의 죽음은 커다란 충격이었다.

충격으로 멍해진 청년의 눈에 스승의 머리맡에 피로 얼룩진 무신 비급과 유지가 들어왔다.


언월도 하나로 서련방의 정점에 올랐으나, 권력 암투에 밀려 죽었다고 알려진 전설의 고수, 무신 해암.

또한 자신을 낳고 세상에서 자취를 감췄던 아버지. 초대 무신 해암을 기리기 위해 열렸던 무신제.

그제야 청년은 노인의 따뜻했던 눈을 기억하며 오열했다.


해암의 장례를 치른 청년은 서련방에 돌아가 자신의 옛 상관이자 아버지의 원수들을 차례로 격파했고

아버지의 무기이자 왕국의 기보, 서련방 정점의 상징무신도를 손에 넣어 해암의 무덤에 바쳤다.

동시에 청년은 생전 해암의 말을 되새기며, 그 뜻을 온전히 헤아리기 전까지 비급를 열지 않기로 다짐한다.


결국, 권력의 정점에 오른 그는 아비의 뒤를 이어 어진 정치를 하려 했으나 그 또한 해암의 아들.

왕국에 들끓는 간신들의 권모술수에 휘말리며 가까스로 목숨만 부지하고,

도 한 자루와 무신 비급만을 품은 채 서방으로 떠나는 배에 몸을 싣게 되었다.


죽음의 고통 끝에 깨어난 청년은 모든 것을 잊고, 무의 길에 전념하기로 다짐했다.

어차피 왕국에 더는 적수가 없었다. 더 강한 상대를 찾아 자신의 부족함을 채워나가리라.


그는 이 길의 끝, 무의 길을 흐르다 깨달음의 끝에 해암의 무신 비급에 운명처럼 이끌리는 그 순간.

무의 전부, 진정한 무신이 되리라는 것을 어렴풋이 알고 있었다.








◈ 무사 각성 무기 전투 영상

전장을 크게 휘두르는 무사의 강력한 공격! 각성 무기 무신도를 지금 확인하세요!
















◈ 각성 기술

무사의 각성 기술은 기존 도검과 달리 묵직한 느낌으로 베거나 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빠르게 이동하며 적을 혼란스럽게 하는 전법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공격을 시작하면 전에 없던 무게감이 느껴지며 기존과 다른 새로운 느낌으로 플레이가 가능할 것입니다.




무사의 대표적인 각성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용염진

강력한 광역 공격 기술 중 하나로, 기운을 온전히 채운 무사가 무신도를 지면에 내리찍어

파쇄를 일으킵니다. 적은 큰 피해를 받고 넘어지며, 강력한 추가 공격을 입힐 수 있습니다.


파극쇄

형상화 된 무신도의 기운을 전방으로 날려보내며 적을 순간적으로 뒤로 밀려나게 합니다.



화선풍

무신도를 휘두르며 전방으로 짧게 이동해 적의 하부까지 노립니다.

피해를 입은 적은 넘어지며 곧바로 추가 공격을 가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역퇴참

뒤로 점프하며 전방을 무신도로 크게 가르는 기술입니다.

무사의 피해를 줄이며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무사의 기백

강력한 기를 순간적으로 내뿜어 전 방향의 적을 기절시킵니다.

빠르게 사용되는 기술이기 때문에 다음 공격으로의 연계에 유용합니다.







◈ 각성 의뢰

무사의 각성 의뢰는 기억을 잃은 뒤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더듬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과거 먼 나라까지 여행했던 촌장 이고르 바탈리를 통해 차츰 동방의 무신도를 기억하게 되고,
그에게 듣는 해암의 과거와 명성을 통해 무사의 각성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메인 의뢰는 총 7개로 구성되며, 다른직업과 마찬가지로 3개의 시험 의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의뢰를 완료하면 해암의 무신도 비급을 다시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해 각성 무기인 무신도와

각성 기술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56레벨 이상이라면 흑정령을 통해 각성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016년 4월 21일,
동방의 강력한 무예가 무사의 새로운 힘을 만나보세요!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더욱 즐거운 서비스와 재미있는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업데이트 예고
2016년 5월 12일, 매화 각성 무기!


추천 42

게임 실행

바로가기 링크모음

게임 가이드

우두머리 출현 시간
검은사막 월드
이 표는 우두머리 출현 시간 정보를 제공하며 요일별 시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구분 00:15 02:00 11:00 16:00 19:00 20:00 23:45
- 크자카 크자카 누베르 크자카 쿠툼 - 카란다 누베르 오핀
크자카 크자카 쿠툼 크자카 누베르 카란다 쿠툼 가모스
누베르 - - 크자카 누베르 카란다 크자카 오핀
쿠툼 크자카 누베르 카란다 쿠툼 누베르 쿠툼 가모스
카란다 크자카 쿠툼 카란다 누베르 크자카 쿠툼 오핀
카란다,
누베르
누베르 쿠툼 카란다 크자카 귄트, 무라카 - - -
가모스 카란다, 쿠툼 크자카 누베르 카란다 쿠툼 - 누베르 쿠툼 카란다

쿠폰, 선물하기 배너

SNS

검은사막 페이스북
공식 채널 바로가기

CS

플로팅 퀵 배너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OFFPREMIUM PC방
  • PC방 전용 서버
  • PC방 버프
  • PC방 꿈의 상자
  • PC방 전용 상점
  • 뷰티샵 자유 이용
혜택 자세히 보기 PC방 찾기